MTN NEWS
 

최신뉴스

LG유플러스, 'U+ 미디어플랫폼' 프로모션 진행

이정 기자


LG유플러스가 동영상 서비스 제공 기업용 솔루션 통합 플랫폼 'U+ 미디어플랫폼'의 출시에 맞춰 오는 9월 30일까지 신규 신청을 하면 3개월 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U+ 미디어플랫폼은기존에 동영상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개별로 구축해야 했던 미디어 트랜스코더(Media Transcoder), 서버/스토리지/CDN(Content Delivery Network), 콘텐츠 보안을 위한 DRM(Digital Right Management), 콘텐츠 관리 시스템(CMS)등을 통합해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이를 이용하는 기업은 별도의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 구축 없이 콘텐츠 생성 및 업로드만 하면 나머지 과정은 U+ 미디어플랫폼에서 모두 처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내에 통합형 또는 맞춤형 상품을 신규 신청 하는 기업(20개 기업 限)에 3개월간 이용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신규 신청은 LG유플러스의 Cloud N 홈페이지(www.cloudn.co.kr)와 고객센터(1644-0016)에서 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