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강지환 침대셀카, 필리핀 여성 사과…법적대응 안한다 '어떤 사진이길래?!'

김민재 이슈팀

배우 강지환이 침대셀카 사진을 유포한 필리핀 여성에 대한 법적대응을 하지 않기로 했다.

11일 필리핀 한 여성은 “한국 배우 강지환과 함께 잤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고 해당사진이 SNS를 통해 급속도로 퍼져 논란이 불거졌다.



이에 강지환 측은 “사진 속 주인공은 강지환”이라며 “사진을 올린 여성은 현지 촬영을 안내한 가이드의 아내고 회식 자리에서 장난으로 올린 사진”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사진 속 주인공 필리핀 여성이 “편집된 사진 때문에 정말 미안하다”며 “나를 용서해 달라”고 사과글을 올렸다.

이후 강지환 소속사 측은 “사진의 여성 분이 강지환 씨 본인에게 사과를 했다”며 “악의적인 의도가 아니라 장난으로 올렸다가 오해를 부른 것이기 때문에 법적 대응을 검토하고 있지는 않다”고 전했다.

강지환과 침대셀카 필리핀 여성에 관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지환 필리핀 여성, 잘했네요”, “강지환 필리핀 여성, 그냥 장난이었다니 다행이네요”,“강지환 필리핀 여성, 이런일이 없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SNS)
[MTN 온라인 뉴스팀 = 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