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운널사’ 장혁 커피시럽 붓는 모습까지 ‘깨알 복선?’

조경희 이슈팀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속에 등장하는 깨알 복선들이 화제다.

지난 3회, 이건(장혁 분)과 김미영(장나라 분)의 재회 장면이 전파를 탔다. 두 사람이 카페에 앉아 대화를 나누는 도중 이건이 커피에 시럽을 듬뿍 붓는 모습이 클로즈업 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같은 회, 복싱 스파링 도중 코피가 났다고 말하는 이건에게 커피를 건네며 “블랙으로만 드시더니 요새는 왜 이렇게 달콤한 것만 찾으세요?”라고 묻는 탁실장(최대철 분)의 모습이 그려지며, 이건의 입맛이 급격하게 바뀐 설정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운널사' 제작진은 “건이 커피에 시럽을 넣는 장면은 사실 제작진이 숨겨놓은 포인트가 맞다. 이렇게 세심한 부분까지 관심을 밝혀내실지는 몰랐다’”고 말하며 “극중 미영이 건에게 사랑을 이뤄주는 사탕을 건네며, ‘달콤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행복해지고 싶은 사람’이라는 말을 하는데 행복하고 싶어하는 건이 사랑의 마법에 걸리기 시작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장면이다”고 밝혔다. 동시에 “제작진이 숨겨놓은 장면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운널사’ 장혁 장나라를 본 누리꾼들은 “‘운널사’ 장혁 장나라 깨알복선 대단하네”, “‘운널사’ 장혁 장나라 역시 최고의 조합이다”, “‘운널사’ 장혁 장나라, 너무 재미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MBC‘운명처럼 널 사랑해’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