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서진원 신한은행장 "고용 질 우수한 중소기업에 금융지원 실시" 외 4건

최종근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정 알아보는 비즈피플입니다.

< 리포트 >
1. 서진원 신한은행장 "고용의 질 우수한 중소기업에 금융지원"

신한은행이 신용보증기금과 함께 고용의 질이 우수한 기업과 임직원들에게 금융지원을 적극 실시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서진원 신한은행장은 "더 많은 중소기업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질 좋은 일자리가 창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 엄영훈 삼성전자 부사장 "셰프컬렉션, 다음달부터 미국 1,200개 매장서 판매"

엄영훈 삼성전자 부사장은 "셰프컬렉션 제품이 올 8월말까지 미국 1,200개 매장에 들어간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셰프컬렉션을 비롯해 내년에 글로벌 가전시장 1위를 달성하기 위한 계획들이 차질없이 진행되고 있다"며 "어떤 품목도 1등 자리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 김해성 신세계그룹 전략실 사장 "전통시장 활성화 지원 프로그램 마련"

신세계그룹이 전통시장 발전과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향후 5년간 100억원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김해성 신세계그룹 전략실 사장은 "전통시장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 상생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상생 협력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4. 조현민 대한항공 전무, "여행 동화책으로 아이들 시각 넓혀주고 싶다"

조현민 대한항공 전무가 어린이 여행 동화책인 '지니의 콩닥콩닥 세계여행'을 출간했습니다.

조 전무는 "우리 아이들이 어려서부터 다른 나라의 아이들과 교감할 수 있다면 더 넒은 시각을 갖게 되지 않을까라는 아이디어에 착안해 이번 책을 쓰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5.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 "에너지 절감 제품 꾸준히 선보일 것"

캐리어에어컨의 'USX 히트펌프 냉동기'가 제18회 에너지위너상 녹색기기부문에 선정됐습니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앞으로도 에너지 절감 기술을 바탕으로 한 기술 개발을 통해 소비자는 물론 국가적으로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에너지 절감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