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모레퍼시픽, 대림바스와 '욕실 문화 프로젝트' 진행

김이슬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욕실 토탈 브랜드 대림바스와 '욕실 문화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아모레퍼시픽과 대림바스는 주거환경의 변화로 휴식과 가족간 소통 공간으로 바뀌고 있는 욕실에 대한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재조명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의 첫 프로그램은 '대림바스 쇼룸에서 아모레퍼시픽 HBO(Hair Body Oral) 브랜드 찾기'로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고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우선 대림바스 논현 쇼룸을 방문해 바스 플랜 곳곳에 놓인 미쟝센과 려, 해피바스 등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찾고, 제품 인증샷을 찍은 뒤 SNS에 게시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욕실을 통해 고객과의 정서적 교감과 소통을 이끌어내고 나아가 아름답고 건강한 미의 가치가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