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택시' 최정윤 신혼집, 이영자 오만석 입이 쫙~~ '최고급 호텔 스위트룸 저리 가라?!'

김민재 이슈팀

‘청담동 스캔들’ 최정윤의 신혼집이 공개돼 화제다.

22일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 339회에서 배우 최정윤이 게스트로 출연해 ‘재벌가 며느리’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밝힐 예정이다.


이날 최정윤은 “재벌가에 시집가면서 시부모님의 반대가 있었다는 얘기가 있었다”는 MC 이영자의 말에 “100% 자신한건데 시댁의 반대는 없었다”며 “스스로 연예인이라는 직업에 대한 우려가 있었지만 시부모님께서는 개의치 않으셨다”고 말했다.

이어 “결혼 후에 들어보니 연상이라는 점에 대해서 살짝 우려하셨던 것 같다”며 “그러나 남편이 전혀 티를 내지 않아서 몰랐었다”고 전했다.

특히 최정윤은 최고급 호텔 스위트룸보다 더 화려하며 고급스러운 신혼집을 공개해 MC 이영자와 오만석이 현관부터 입을 쫙 벌릴 정도였다고 전해졌다.

최정윤 신혼집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정윤 신혼집 공개, 헉! 얼마나 으리으리 하길래”, “최정윤 신혼집 공개, 오늘 꼭 봐야지~”,“최정윤 신혼집 공개, 사진만 봐도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tvN ‘현장토크쇼, 택시’)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