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유채영 위암 말기, 21일 큰 고비 넘겨 ‘절친 김현주 병실 지켜’…‘연예계 응원글 이어져’

백승기 기자

가수 쿨 출신 배우 유채영이 위암 말기 판정을 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22일 유채영의 한 측근은 스타뉴스에 “유채영은 어제(21일) 오후 한때 무척 힘든 상황도 맞았다"라며 "그 순간들을 본인이 잘 이겨냈고 지금은 어제보다 안정된 상태"라고 말했다.

측근에 따르면 유채영의 곁은 남편 및 가족들이 지키고 있다. 또 유채영의 절친 김현주도 유채영의 곁을 지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채영 위암 말기에 동료 연예인들의 응원의 글도 이어지고 있다.

개그맨 정준하는 자신의 트위터에 “저를 위해 항상 마음써주시는 사랑하는 여러분! 오늘밤은 우리 유채영씨를 위해서 단 1분이라도 꼭 기도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란 글을 게재했다.

방송인 김미연 역시 “기도해주세요. 우리 채영 언니 버텨낼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 제발 도와주세요! 언니 힘내 언니 좀만 더 힘내야해 언닐 위해 많은 사람들이 기도 하고 있어 제발!”이란 글을 게재하며 유채영의 완쾌를 바랬다.

가수 김창렬도 “여러분 채영이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친구로서 해줄게 없어 미안하네요”라며 안타까워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유채영 위암 말기 안타깝다”, “유채영 위암 말기 정말 힘들겠어”, “유채영 위암 말기 이럴 수가”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스타뉴스)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