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3사단 22사단’ A급 관심병사, 연일 영내 화장실서 목 맨 채 발견' 결국 숨져…충격!'

김민재 이슈팀

22사단 A급 관심병사 2명이 숨진 채 발견됐다.

28일 육군에 따르면 3사단과 22사단에서 ‘A급 관심병사’ 이등병 2명이 목을 매 숨진 채 발견돼 충격을 안겼다.


앞서 지난 27일 오후 8시 10분 경 중부전선 3사단에서 군복무중인 박 모 이병이 영내 화장실에서 목을 맨 상태로 발견됐다.

다음날인 28일 최근 GOP 총기난사가 벌어진 22사단에서도 신 모 이병이 영내 화장실에서 목을 맨 채 발견됐다.

특히 이 두명의 병사는 모두 ‘A급 관심병사’로 분류돼 부대내에서 특별 보호를 받고 있다고 전해져 더욱 충격을 안겼다.

3사단 22사단 A급 관심병사 숨진 채 발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3사단 22사단’ A급 관심병사, 화장실까지 가는 건 막을 수 없지만…전우조랑 같이 보냈어야지”, “‘3사단 22사단’ A급 관심병사, 22사단은 사고 난지 얼마나 됐다고…”, “‘3사단 22사단’ A급 관심병사, 모든 관심병사 관리체계를 바꿔야 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NEWS1)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