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레버쿠젠 입국, 손흥민 류승우 등 수 많은 인파속에서 환영 받으며 무사히 도착 '걸스데이 민아도 왔을까?'

김민재 이슈팀

걸스데이 민아 연인 손흥민이 소속된 레버쿠젠이 입국했다.

29일 오후 걸스데이 민아 연인 손흥민 등 레버쿠젠 선수들이 ‘LG전자 초청 바이엘04 레버쿠젠 한국투어 2014’를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이날 손흥민은 레버쿠젠 선수들과 함께 많은 인파속에서 환영을 받으며 입국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손흥민과 동료 류승우가 들어서자 엄청난 환호와 박수가 쏟아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손흥민은 “대표팀이 아닌 레버쿠젠 선수단과 함께 들어오니 색다른 기분이 든다”며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에 나가는 팀답게 멋진 경기를 보여주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걸스데이 민아 연인 손흥민 등 레버쿠젠 입국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레버쿠젠 입국, 걸스데이 민아도 마중 나갔을까?”, “레버쿠젠 입국, 이번에 손흥민 연인 걸스데이 민아를 경기장에서 볼 수 있을까?”, “레버쿠젠 입국, 손흥민도 류승우도 좋은 경기 기대할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OSEN)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