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걸스데이' 민아 손흥민, 2억 넘는 슈퍼카 아우디r8 타고 강남구청역 등 데이트 즐겨 '핑크빛 열애 중!'

김민재 이슈팀

걸그룹 걸스데이 민아 측이 축구선수 손흥민과 열애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29일 한 매체에 따르면 손흥민과 걸스데이 민아가 주로 손흥민 차 아우디r8을 타고 데이트를 하는 등 ‘흥민아 커플’로 열애를 알렸다.


이 매체는 “손흥민과 민아는 저녁 늦은 시간 강남구청역 근처와 한강공원, 삼청동 등에서 데이트를 즐기거나 손흥민 차 아우디r8을 타고 데이트를 즐긴다”며 헤어질 때는 손흥민이 꽃다발을 걸스데이 민아에게 안겨줄 때도 있다”고 전했다.

이에 네티즌들 사이에서 '흥민아 커플' 데이트 전용 슈퍼카 아우디r8에 대한 관심이 커졌다.

일각에 따르면 아우디r8은 2억3000만 원선으로 시속 200km를 약 8초면 충분히 가속이 가능한 수퍼카다.

걸스데이 민아 손흥민의 아우디r8 데이트를 접한 네티즌들은 “걸스데이 민아 손흥민 열애 인정, 헉! 아우디r8 타고 데이트까지 하다니 부럽다”, “걸스데이 민아 손흥민 열애 인정, 나도 아우디r8 타면 민아 같이 귀여운 여자 사귈 수 있나?!”, “‘걸스데이 민아 손흥민 열애 인정, 오래오래 만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네이버 / OSEN / GQ)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