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예체능 이영표, '비스트 이기광 닮은 꼴' 이시강 축구 실력 극찬 "선출 답게 정말 축구를 잘 하더라"

김민재 이슈팀

예체능 이영표가 신인 배우 이시강을 극찬해 화제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에 이영표 해설위원이 40일여 만에 다시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예체능팀은 이영표 해설위원이 직접 뽑은 용병 개그맨 양상국, 축구선수 출신 배우 이시강, 그룹 소년 공화국 멤버 원준이 투입돼 농부 축구단 풍년FC와 경기를 가졌다.

특히 이시강은 대학 축구 선수출신답게 게임메이커로서 손색이 없을 정도로 뛰어난 능력을 과시했을 뿐만 아니라 이기광을 닮은 훈훈한 외모까지 과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경기 후 이영표는 “이시강은 정말 축구를 했던 사람답게 정말 축구를 잘 하더라”며 “처음 왔는데 자기 역할을 다 해줬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예체능 이영표 이시강 극찬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예체능 이영표 이시강 극찬, 진짜 선출이라 다르긴 하더라”, “예체능 이영표 이시강 극찬, 앞으로 게임 결과 기대돼”, “예체능 이영표 이시강 극찬, 헉! 이런 인재가 있었으면 진작에 데리고 왔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