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멕시코 규모 6.3 지진, 3월에 예측한 중국 예언가 글 보니 깜짝! ‘3차 대전까지?’

백승기 기자

멕시코에서 규모 6.3의 지진이 발생한 가운데 중국 예언가의 글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30일 미국 지질조사국(USGS)는 지난 29일 오후 7시 46분쯤 멕시코 동부의 베라크주즈주 후안 로드리게스 클라라시 북부 지역의 깊이 95km 지점에서 지진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진으로 멕시코 수도 멕시코시티에서 문이 흔들리는 등 진동이 감지됐다고 로이터 통신은 전했다.

이 가운데 최근 중국 웨이보를 통해 공개된 한 중국 네티즌의 글이 화제다.

이 중국 네티즌은 7월 17일 말레이시아 항공사고, 23일 대만 항공 사고, 24일 알제리 항공 사고를 모두 맞췄다. 여기에 30일 칠레에서 진도 8의 대 지진이 발생한다고 예측했다.

칠레에서 지진이 발생하지 않았지만 멕시코 지진과 위치 및 시간이 비슷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 중국 네티즌은 오는 9월 10일 3차 세계 대전이 발발한다고 전했다. 이 중국인은 3월에 해당 글을 작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멕시코 규모 6.3 지진 중국 예언가 소름 돋네”, “멕시코 규모 6.3 지진 중국 예언가 말이 사실일까?”, “멕시코 규모 6.3 지진 점점 맞을수록 두려워 진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