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임영록 KB금융 회장, "지속적 사회공헌활동으로 신뢰받는 금융기업 되겠다" 외 4건

임원식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정을 알아보는 비즈피플입니다.

< 리포트 >
◇ 임영록 KB금융 회장, "지속적 사회공헌활동으로 신뢰받는 금융기업 되겠다"

KB금융그룹이 서울 남산에 있는 국립극장에서 'KB 청소년 음악대학 합동 연주회'를 열었습니다.

음악회에 참석한 임영록 KB금융 회장은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국민에게 더욱 신뢰받는 금융그룹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김수천 아시아나 사장, "광주 U대회 후원…글로벌 항공사 도약 계기 희망"

아시아나항공이 내년에 열리는 '광주 하계 유니버시아드' 대회를 공식 후원합니다.

후원 협약식을 위해 광주를 찾은 김수천 아시아나항공 사장은 "이번 대회로 아시아나가 글로벌 프리미엄 항공사로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 이유일 쌍용차대표, "안정적 노사관계 기반 조기 경영정상화 위해 노력"

쌍용자동차가 경기도 평택공장에서 임금 및 단체협약 조인식을 가졌습니다.

이 자리에서 이유일 쌍용차 대표는 "안정적인 노사관계를 기반으로 조기 경영 정상화에 임직원 모두 온갖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습니다.

◇ 김학현 NH농협손보, "활발한 소통으로 회사 비전 달성" 당부

김학현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가 이 달(7월) 한 달 동안 7차례에 걸쳐 본사 임직원들과 '소통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이를 통해 김 대표는 "부서내, 부서간 소통을 활발히 해 회사의 비전 달성을 위해 임직원들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 김용복 우리아비바생명 사장, "역량강화·고객가치 혁신으로 사랑받는 기업 되겠다"

우리아비바생명이 서울 충정로 본사를 비롯해 전국 38개 지점에서 'NH농협금융 편입기념 가두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김용복 우리아비바생명 사장은 "직원들의 역량 강화는 물론 고객가치 혁신을 적극 실천해 고객들로부터 사랑받는 금융회사로 거듭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