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SK, 여름 휴가철 맞아 주유소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

염현석 기자



SK에너지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전국 700여개 SK주유소에서 주유하는 고객에게 고급 캠핑용품 등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에 6만원 이상 주유하면 100% 당첨되는 경품 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1등상으로는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 '센터폴'의 캠핑의자 세트가, 2등상에는 센터폴 피크닉 매트, 3등상 카페베네 커피믹스, 큐티아토케어 물티슈 등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엔크린 보너스카드 멤버십 고객이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한달 간 최대 4번까지 응모할 수 있다.

또 SK에너지는 자사 제휴카드 중 하나SK카드와 KB국민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하나SK카드 고객들은 오는 17일까지 7만원 이상 주유하면 롯데마트 5천원 할인권을, 누적 10만원 이상 주유하면 SK주유할인 3천원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1억원의 주유비를 잡아라'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해 이 기간에 SK 주유소에서 KB국민카드로 결제한 고객 중 주유금액이 높은 상위 3만명에게 총 1억원 어치의 SK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참여 방법은 SK엔크린 홈페이지(www.enclean.com)나 SK고객행복센터(080-337-005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