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차트영웅' 시장을 역행하는 초고수익률로 화제


- 한주간 실제 매매종목 상보(상한가), 바른손(상한가), 이스타코(급등예정)

많은 투자자들이 손실을 보고 있는 이 순간에도 엄청난 수익을 올리고 있는 전설적인 투자자는 실제로 존재한다. 일반인은 이런 투자자들을 만나보기 조차 힘든 게 현실이다.

시장에선 그를 ‘차트영웅’이라 부른다.

그런데 그의 투자방식이 ‘집중투자’라는 것에 투자자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그는 ‘계란을 한 바구니에 담지마라’는 주식격언 때문에 개인투자자들이 돈을 벌지 못하는 것이라 딱 잘라 말했다.


<실제 계좌수익금>

개인투자자가 돈을 벌기 위해선 제대로 된 종목에 확실한 비중으로 매매를 진행해야 된다. 시장이 급락 하더라도 상한가에 안착하는 종목은 있고, 시장이 급등을 하더라도 하한가에 진입하는 종목은 항상 존재한다.

이것이 바로 ‘차트영웅 전문가’가 폭락시장에서도 수익을 낼 수 있는 비법이다. 이렇게 ‘차트영웅 전문가’는 확률과 통계에 입각하여 집중투자를 진행한다.

폭락장에서도 수익을 낼 수 있는 집중투자 비법 공개! 무료방송 참여하기

검증된 1%의 전문가들만 모인다는 JPTV에서 오늘 무료방송을 통해 ‘차트영웅 전문가’를 만나볼 수 있다.

‘차트영웅 전문가’는 돈이 적든 돈이 많든 누구에게나 평등한 기회를 주는 주식시장에서 많은 개인 투자자들의 손실 폭이 커지고 있어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금일 무료방송을 진행한다고 한다.

무료회원만 되어도 시장에서 엄청난 수익을 낼 수 있는 비법들을 들을 수 있으며, 확률과 통계에 입각한 집중투자에 대한 노하우도 들을 수 있다고 한다.

증권 세계는 모든 것을 수익으로 말한다. 오직 수익만을 추구한다.

딱 하루만 공개한다고 하니 더 늦기 전에 차트영웅 전문가의 무료방송에 참여 하는 게 탁월한 선택일 것이다. (JPTV 무료방송 바로가기)

(대한민국 Best 전문가집단 JPTV 특집무료방송 안내)
전문가 : 차트영웅 전문가, 스나이퍼 김준호 전문가, 상한김용덕 전문가
일시 : 8월 1일(금) 장중 08:00~15:30 + 야간 무료방송
참가방법 : JPTV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JPTV 핫이슈 종목 (5개) 차이나그레이트, 신우, 큐로컴, 보루네오, 포스코엠텍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머니투데이방송의 보도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