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슈퍼개미曰 “고시준비 그만두고 매일 6시간 PC앞에서...”


- 질질 끌지 않고 매수하면 바로 시세보고 또 갈아타고 하니까 계좌 불어나는건 시간문제!

“전문가님 덕분에 큰돈 벌게 된건 정말 좋은데요, 도대체 어떻게 종목을 뽑아내는지 알고 싶었어요. 제가 상한김용덕대표님을 조금만 일찍 알았더라면 인생이 좀 더 화려하게 변하지 않았을까요? “ – 신림동 고시생 출신 슈퍼개미 K씨(39세)

단칸방에서 공부하며 젊은날을 전부 보낸 K씨. 그는 금전적인 자유를 얻게 된 후 헛된 곳에 돈을 낭비하기 보다는 각종 자원봉사로 하루를 바쁘게 보내고 있다. 불과 2년전만 해도 먹을 것이 없어 노숙자와 같던 생활을 하던 그가 슈퍼개미로 이름을 날리게 되면서 잃어버린 가족도 되찾게 되는 등 주식은 인생의 축복이라고 말한다.

그의 계좌가 꾸준히 늘어나자 돈 굴리는 방법에 대한 요청이 쇄도하게 되었는데 그의 대답은 정말 간단했다. 그저 알려주는대로 신호에따라 매수, 매도만 했을 뿐이라고 한다.

지난 종목으로 수익 많이 보셨죠? 이번엔 이 종목 입니다! 무료방송 참여하기

K씨도 처음에는 사이비 전문가에게 속아 큰 손실을 보았던 적이 있다. 정신차리고 보니 가진돈이 반도 남지 않았던 것. 그때 다른 전문가를 선택했던 동료는 외제차를 뽑는 등 상반된 인생을 살게 되었고 바로 그 전문가는 JPTV의 상한김용덕 전문가였던 것.

상한김용덕 전문가와의 인연으로 500만원이 지금은 억대에 가까운 금액이 되어 있다며 이제는 더 이상 어려움 없이 손쉬운 매매를 하고 있다고 한다. “주식 어렵게 생각하면 끝없이 어렵습니다. 전문가님의 싸인에 따라 기계적으로 매매하다 보면 매일 큰돈 벌 수 있습니다. 하락하는 주식요? 물론 내려가기도 하지만 1~2주 뒤엔 어떨까요? 돌아온 제비마냥 수익금으로 보답합니다.”

십수년간의 투자노하우와 정보네트워크 및 매매기법으로 무장한 상한김용덕 전문가와 함께라면 그저 숟가락을 얹기만 하면 된다.

이번 기회에 모두 바꿔보자. 무료체험 이벤트로 검증해보자.(JPTV 무료방송 바로가기)

(대한민국 Best 전문가집단 JPTV 특집무료방송 안내)
전문가 : 상한김용덕 전문가, 차트영웅 전문가, 스나이퍼 김준호 전문가,
일시 : 8월 1일(금) 장중 08:00~15:30 + 야간 무료방송
참가방법 : JPTV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JPTV 핫이슈 종목 (5개) 바이오니아, 이필름, 다원시스, 에이티세미콘, 포스코플랜텍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머니투데이방송의 보도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