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LIG투자증권, ‘1년 내내 무료 수수료’ 페이스북 행사 실시

이민재 기자

LIG투자증권(대표이사 김경규, www.ligstock.com)은 회사 페이스북에 있는 ‘REAL ZERO’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고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REAL ZERO 이벤트란 제휴은행(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농협중앙회, 새마을금고, 외환은행, SC은행, 기업은행)에서 LIG투자증권 계좌를 신규(주민번호 기준)로 개설한 고객에게 계좌개설일로부터 1년간 주식, 선물, 옵션 매매 수수료를 면제(유관기관수수료 및 제세금 제외)해주는 내용이다.

본 이벤트에 참여를 위해서는 8월 14일까지 LIG투자증권 페이스북(www.facebook.com/LIG.Orda)에 올라온 ‘REAL ZERO’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하고 댓글을 달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바나나맛 우유’ (모바일 쿠폰으로 제공)을 지급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무료 수수료 혜택을 통해 고객들의 투자수익이 오르고, 이를 통해 고객들이 활짝 웃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LIG투자증권은 항상 고객 여러분의 성공을 기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LIG투자증권 페이스북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1544-7600)로 문의하면 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