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렛미인4' 김희은, 비대칭안면 추녀에서 여배우 못지않은 청순한 미녀러 대변신! '유인나 닮은 꼴?!'

김민재 이슈팀

‘렛미인4’ 9대 렛미인 김희은씨의 무너진 반쪽 얼굴의 파격적인 변신이 화제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4’에서는 선천적인 화염상 모반으로 안면비대칭의 삶을 살아온 김희은씨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김희은씨는 삐뚤어진 얼굴 때문에 구직활동 등 사회생활에 어려움이 있었고 주변 사람들과 다소 멀어진 채 생활해야 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렛미인 닥터스는 김희은씨를 9대 렛미인으로 선정하고 시너지, 물광PRP주사, 더모톡신, 리펌, 울쎄라 레이저, 제네오버블액션, 산소테라피, PHA필링 등을 병행해 김희은씨의 반쪽 얼굴을 되찾아 줬다.

특히 MC 황신혜가 변화된 모습으로 무대에 오른 김희은씨를 보고 “여배우처럼 청순하고 예쁘다”며 감탄했고 미르는 “너무 예쁜 미소를 되찾은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렛미인4 김희은씨의 변신을 접한 네티즌들은 “렛미인4 김희은, 완전 예뻐졌어”, “렛미인4 김희은, 언뜻 보면 오나미하고 닮았었네~근데 지금은 유인나?!”, “렛미인4 김희은, 앞으로 자신감 갖고 살아가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