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경차 스마트 포투, 스페셜 컬러 패키지 출시

조정현 기자

수입경차 스마트 포투를 판매하는 스마트코리아(대표 김형준)가 4가지 스페셜 컬러를 입힌 ‘스마트 뉴 제너레이션 컬러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코리아는 이번 패키지를 통해 헤이즐 브라운, 라바 오렌지, 블랙 투 옐로우, 미드나잇 블루 등 11월 출시 예정인 뉴 제네레이션 모델에 새롭게 추가되는 4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스마트코리아 측은 "남성층을 겨냥해 ‘헤이즐 브라운’과 ‘라바 오렌지’를 선보였으며 기존 여성들에게 사랑 받았던 옐로우와 블루 라인을 확장해 ‘블랙 투 옐로우’ ‘ 미드나잇 블루’를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스마트 포투 뉴 제너레이션 컬러 패키지 모델의 판매가격은 쿠페 2,690만 원, 카브리오 2,990만 원이다.

스마트코리아 김형준 대표는 “뉴 스마트 포투와 스마트 포포에 적용 예정인 스페셜 컬러를 국내에 먼저 소개함으로써 특별한 차를 원하는 고객들의 트랜드를 반영하고 스마트만의 톡톡 튀는 감각을 부각시키고자 했다”고 말했다.

스마트코리아는 이번 뉴 제너레이션 컬러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고 추석 귀성 고객들에게 시승기회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실시하기로 하고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서초 및 부산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추석 연휴기간 5박 6일 시승권과 커피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뉴 제너레이션 컬러 패키지는 9월 30일까지 국내 한정 판매되며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코리아(www.smart-k.com)와 서초 전시장((02-525-2711)에 문의하면 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