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마녀사냥’ 존박 출연 소감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진짜 저질!”

조경희 이슈팀

가수 존 박이 '마녀사냥' 출연 소감을 솔직하게 밝혀 화제다.

지난 22일 방송된 JTBC '마녀사냥'에 존 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존박은 신동엽, 성시경, 허지웅, 유세윤 등 4MC와 한혜진, 홍석천, 곽정은과 함께한 수위 높은 토크에 혀를 내둘렀다.

앞서 존박은 '마녀사냥'을 통해 익숙하지 않은 한국문화의 밀당스킬 등을 익히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매주 열심히 보고 있고 사장님에게도 '마녀사냥'에 너무 나가고 싶다고 말했다"며 고백하기도 했다.

하지만 '마녀사냥'의 수위 높은 대화를 가까이서 직접 듣자 존 박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급기야 존 박은 남녀가 성관계 횟수에 대해 프리하게 논하는 자리에 "얼마나 심한지 궁금했는데 여기 생각보다 진짜 저질이다"라고 지적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후 존박은 "그런데 사연자가 말을 잘못 하신 것 같다"며 "관계가 아니라 남성분 사정의 횟수를 말하고자 했던 것 아니냐"며 더욱 화끈한 멘트를 날렸고, 이에 4MC들은 "이런 저질!"이라고 놀려 다시 한번 웃음을 유발했다.

‘마녀사냥’ 존박을 접한 누리꾼들은 “‘마녀사냥’ 존박, 너무 귀여워요”, “‘마녀사냥’ 존박 반응응이 재밌어”, “‘마녀사냥’ 존박 놀려먹기 좋은 스타일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JTBC 제공)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