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추사랑-하루토와 공원 나들이 ‘사랑스러워’

조경희 이슈팀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추사랑이 공원 나들이를 나선다.

오는 24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추사랑이 집에 찾아온 사촌동생 하루토와 공원 나들이에 나선 가운데, 사랑이는 동생 하루토 챙기기에 푹 빠진 의젓한 누나 포스를 선보인다.

야노시호는 곳곳에 카메라가 숨어있는 이상한(?) 사랑이네 집을 낯설어하는 하루토를 위해 공원 나들이를 추진, 곧장 추사랑과 하루토를 유아용 수레에 태우고 공원으로 향했다.

집에서 탈출하자마자 하루토는 밝은 모습을 되찾고, 호기심 본능을 폭발시켰다. 공원 곳곳을 활보하며 장난끼를 폭발시키는 하루토의 모습에 사랑이의 하루토 챙기기가 시작됐다.

사랑이는 하루토를 태운 수레를 놀라운 파워로 끌며 야노시호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하루토를 위해 파워 베이비에 등극한 사랑이의 의젓한 모습에 엄마 야노시호는 서툰 한국말로 "대단해~"를 연발하며 웃음을 선사했다.

보고만 있어도 엄마 미소가 지어지는 사랑이와 하루토의 공원나들이는 오는 24일 KBS 2 '슈퍼맨이 돌아왔다' 41회를 통해 공개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추사랑 소식에 누리꾼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추사랑 러블리한 모녀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정말 좋은 엄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추사랑, 사촌동생까지?! 얼마나 귀여울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KBS 제공)
[MTN 온라인 뉴스=조경희 인턴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