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서근우 신용보증기금 이사장, "유망창업기업 보증지원 프로그램 개편"외 3건

이민재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1. 서근우 신용보증기금 이사장, "유망창업기업 보증지원 프로그램 개편"

신용보증기금은 창업활성화를 통한 창조경제 기반 조성을 위해 유망창업기업의 '성장 단계별 맞춤형 보증지원 프로그램'을 개편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서근우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은 "유망창업기업 창업 지원 프로그램은 신보의 창업 지원 역량을 집대성한 것"이라며 "적극적이고 특화된 지원을 통해 창조경제를 뒷받침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2. 정명철 현대모비스 대표, "신입사원, 열정과 패기로 변화 거듭하길"

현대모비스가 25일 경기도 용인 기술 연구소에서 2014년 하반기 신입사원 입사식을 가졌습니다.

정영철 현대모비스 대표는 "신입사원들이 회사 생활이라는 달리기의 출발선에 서있다"며 "열정과 패기로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변화한다면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 이순우 우리은행 은행장, "교통안전공단과 주거래은행 업무협약 체결"

우리은행은 26일 서울 소공로 우리은행 본점에서 교통안전공단과 주거래은행 업무 협약식을 가졌습니다.

이순우 우리은행 은행장은 "교통안정공단의 주거래은행으로 자금관리시스템과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금융 동반자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말했습니다.

4.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 "서울대에 발전기금 3억원 기부"

패션그룹형지가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에 발전기금 3억원을 기부했습니다.

최병우 패션그룹형지 회장은 "국가 경쟁력을 이끌어가는 리더와 패션 산업 인재를 양성하는데 발전기금이 쓰이길 바란다"며 "패션그룹형지 역시 패션 유통 산업을 대표하는 전문가를 양성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