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만수르 인스타그램, 한국인들 "저 치킨 사먹게 2만원만" 등 구걸 댓글 올려 '국제적 망신살 뻐쳐'

김민재 이슈팀

맨시티 구단주 만수르의 인스타그램에 구걸하는 한국인들이 등장해 논란이 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만수르 인스타그램 한국인 구걸’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은 만수르의 인스타그램을 캡처한 것으로 아랍어 사이로 한국어로 적힌 댓글이 보인다.

특히 일부 네티즌들은 “저 치킨 사먹게 2만원만”, “형 나 1억 만”, “겨드랑이 관리하게 50만원만” 등 돈을 구걸하는 내용으로 댓글을 달아 국제적으로 망신을 시켰다.

반면 또 다른 네티즌들은 “대한민국의 한 사람으로서 죄송하다”, “한국을 미워하지 말라”, “정말 부끄러운 일이 일어났다” 등의 사과글을 남기기도 했다.

만수르 인스타그램 구걸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만수르 인스타그램 구걸글, 거지도 아니고…참나”, “만수르 인스타그램 구걸글, 장난으로 쓴 거라면 더 나빠…조롱하는 것도 아니고 말야”, “만수르 인스타그램 구걸글, 저런 한국인 때문에 나라 망신살이 뻐치는 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만수르 인스타그램)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