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형 쏘렌토 실내, 안정된 넓은 실내공간에 1~3열까지 다양한 시트배열 가능 '액티브 후드시스템까지 적용돼'

김민재 이슈팀

신형 쏘렌토 실내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28일 오전 기아자동차는 서울 강남구 그랜드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올 뉴 쏘렌토 미디어 발표회’를 갖고 신형 쏘렌토 실내 모습을 공개했다.



기아자동차에 따르면 올 뉴 쏘렌토는 캠핑 등 레저문화의 확산에 따라 605ℓ 용량의 적재공간과 1~3열까지 다양한 시트배열이 가능하며 특히 2열에는 4:2:4 분할 폴딩과 리모트 폴딩 기능을 적용해 화물 적재 시 여유로운 탑승과 2열 시트를 용이하게 접을 수 있다.

특히 올뉴쏘렌토는 수평형 디자인을 통한 안정된 넓은 실내공간이 구현됐으며 인체공학적 스위치 배열로 운전 편의성을 우선 고려했다고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그 밖에 올 뉴 쏘렌토는 충돌시 신속하고 단단하게 앞좌석 탑승객 골반부를 잡아주는 ‘하체상해 저감장치(EFD)’, 머리 상해위험을 줄이는 ‘액티브 후드시스템’ 등을 적용해 안정성까지 높였다.

신형 쏘렌토 실내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형 쏘렌토 실내, 기능성과 안전성 편리성을 모두 갖췄네~올뉴쏘렌토 가격표 좀 보고 싶네”, “신형 쏘렌토 실내, 레저 스포츠 하기 용이하겠네. 올뉴쏘렌토 가격표 좀 구해주세요~ ”, “신형 쏘렌토 실내, 사고싶다! 올뉴쏘렌토 가격표는 어디서 볼 수 있었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기아자동차)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