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난 힙합 만수르“ 바비, 바스코 꺾고 쇼미더머니 결승 진출! ‘우승하나?’

백승기 기자

“난 힙합 만수르” 바비가 14년차 래퍼 바스코를 꺾고 ‘쇼미더머니3’ 결승에 올랐다.

지난 28일 방송된 엠넷 ‘쇼미더머니3’에서 바비와 바스코는 결승 진출을 놓고 대결을 펼쳤다.

이날 주제는 돈과 사랑으로, 바비는 일리네어의 ‘연결고리’와 도끼&더블K의 ‘힙합’을 편곡해 무대에 올랐다.

무대에 앞서 바비는 “돈이라는 주제를 놓고 고민을 많이 했다. 나에게 돈은 가사다. 누구는 밤마다 돈을 쓰지만 나는 밤마다 가사를 썼다. 그런 의미에서 나에게 돈은 가사고, 난 힙합 만수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결국 바비는 바스코에게 10표 차이 승리를 거두며 결승에 진출했다. 바비는 “이겼나 하고 돌아봤는데 우승이 코앞에 있더라. 욕심이 생겼다”며 소감을 밝혔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난 힙합 만수르 바비 바스코 이겼네”, “난 힙합 만수르 바비 바스코 이기다니 놀랍다”, “난 힙합 만수르 바비 바스코 이기다니 반전이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엠넷 쇼미더머니3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