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혜리 애교, 곽지수 분대장 "절대 혜리씨가 좋아서 웃은 게 아니다" 그럼 왜 웃었대?

김민재 이슈팀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곽지수 분대장, 혜리 애교 관련 해명글 올려'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서 걸스데이 혜리가 애교를 부릴 당시 웃음 꽃 폈던 분대장 곽지수가 해명글을 올렸다.



1일 곽지수 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지난달 31일 방송된 MBC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서 혜교의 애교에 웃은 이유를 게재했다.

곽지수 씨는 “제가 혜리 씨의 손을 잡고 웃은 건 절대 혜리 씨가 좋아서 웃은게 아니다”며 “드디어 방송이 끝났다는 기쁨에 웃은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일각에서는 “곽지수씨 페이스북상 프로필에 ‘연애 중’이라고 설정된 것으로 보아 여자친구를 위해 해명한 것”이라고 추측했다.

‘진짜 사나이’ 혜리 애교에 대한 곽지수 해명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사나이’ 혜리 애교 곽지수 해명, 설마 여자친구 때문에 그랬겠어?”, “‘진짜 사나이’ 혜리 애교 곽지수 해명, 이런 거 이해해주지 못하면 안되지~”, “‘진짜 사나이’ 혜리 애교 곽지수 해명, 어쨌든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MBC '진짜 사나이'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