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제니퍼 로렌스, 아이클라우드 해킹 당해 전라(?) 노출 사진 및 영상 공개돼?! '헉! 정말이야?'

김민재 이슈팀

제니퍼 로렌스 등 할리우드 여배우들의 누드 사진이 대거 유출됐다고 전해져 화제다.

1일 미국 현지 매체들은 “애플의 아이클라우드에 저장된 제니퍼 로렌스, 아리아나 그란데, 빅토리아 저스티스, 케이트 업톤 등 수많은 할리우드 스타의 누드 사진이 해킹 당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한 해커가 비트코인을 벌기 위해 애플 아이클라우드를 해킹해 미국의 한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린 것이다.

이에 제니퍼 로렌스는 “이는 명백한 사생활 침해”라며 “누가 제니퍼 로렌스의 사진을 훔쳐서 배포했는지 검찰 조사를 벌일 것”이라고 전했다.

제니퍼 로렌스 등 할리우드 여배우 아이클라우드 해킹으로 누드 사진 유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제니퍼 로렌스 아이클라우드 누드 사진 유출, 헉! 엄청나네", "제니퍼 로렌스 아이클라우드 누드 사진 유출, 얼마나 심한 사진들이길래", "제니퍼 로렌스 아이클라우드 누드 사진 유출, 대단한 놈일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에스콰이어)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