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허창수 전경련 회장, 가락시장 방문 외 4건

이규창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의 동정을 알아 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1. 허창수 전경련 회장, 가락시장 방문

허창수 전국경제인연합회 회장이 추석 연휴를 앞둔 오늘 이승철 상근부회장 등 임원진과 함께 서울 가락시장을 방문했습니다.

허 회장은 우리 농산물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 내수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가락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하고 영등포 지역 독거노인에게 기부할 쌀 540포대를 주문했습니다.

2. 이재영 LH 사장, 장애인 재활시설 방문 봉사활동

이재영 LH 사장은 오늘 성남시 중증 장애인 재활시설 소망재활원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장애인과 명절을 함께한 이재영 사장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주변의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을 돌보고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3. 정일영 교통안전공단 이사장, 추석연휴 무상점검 나서

정일영 교통안전공단 이사장이 추석연휴를 맞아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에 나섰습니다.

정 이사장은 "추석 연휴에 장시간 자동차로 이동하는 경우가 많아 사전 점검과 충분한 휴식이 중요하다"면서 "앞으로도 공단은 찾아가는 자동차검사, 무상점검 서비스 활성화로 국민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4. 박인규 대구은행장, 지역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박인규 대구은행장은 추석을 맞아 임직원 500여명과 함께 지역 내 주요 전통시장을 방문해 장보기 행사를 가졌습니다.

박인규 은행장 "지역 대표은행의 사회적 책임 강화를 위해 전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온누리상품권 구매 및 전통시장 장보기 활동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민들을 위한 사랑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5. 김장학 광주은행장, 인터넷뱅킹으로 지역사회 기부

김장학 광주은행장은 인터넷뱅킹을 통한 지역사회 기부 프로그램 '우리동네 사랑나눔e' 서비스 시행에 맞춰 시연 행사를 가졌습니다.

이낙연 전남도시자와 윤장현 광주시장을 방문해 서비스를 시연한 김장학 은행장은 "기부문화 확산으로 더불어 사는 따뜻한 지역사회가 되길 기원한다"고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