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미래에셋생명, ‘종합보장보험 생활의 자신감’ 출시

강은혜


미래에셋생명이 14일 ‘미래에셋생명 종합보장보험 생활의 자신감 (무)1409’을 출시했습니다.

이 상품은 ‘나를 위한’ 보장에 초점을 맞춘 것으로 76종의 업계 최다 특약에서 나오는 폭넓은 보장설계가 특징입니다.

고객에게 발생할 수 있는 대부분의 질병에 대해 진단→수술→입원→통원→실손→사망의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폭넓게 보장하며,진단, 입원, 수술 담보를 체증형으로 가입할 수 있어 가입 후 기간이 지나도 보험금이 증가해 고객이 안심하고 충분한 치료를 받을 수있습니다.

질병이나 재해로 입원 시 첫날부터 보장 받을 수 있는 특약을 가입할 수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특히, 미래에셋생명이 추천하는 다양한 특약 플랜으로 고객의 상황에 꼭 맞는 맞춤형 설계가 가능하며, 대표적인 맞춤설계 플랜으로는 ‘고혈압,당뇨 유병자 특화플랜’, ‘매월 생활비 받는 플랜’, ‘워킹맘 파이팅플랜’ 등이 있습니다.

강창규 미래에셋생명 상품개발본부장은 “이 상품을 통해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에 대해 생활 패턴에 맞는 맞춤형 보장 설계가 가능해 생활의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