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KTB자산운용, 'KTB배당플러스찬스펀드[채권혼합]' 출시

최종근 기자



KTB자산운용이 배당주 및 중대형 IPO에 주로 투자하는 'KTB배당플러스찬스펀드[채권혼합]'를 출시하고 15일부터 대신증권을 비롯한 14개 증권사 영업점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KTB배당플러스찬스펀드[채권혼합]'는 안정적인 배당성과를 추구하는 배당주와 성장성이 높고 우량한 중대형급 IPO종목에 주로 투자하여 최근 각광받고 있는 투자처인 배당주와 공모주를 모두 잡는다는 전략이다.

채권혼합형 상품으로 다소 보수적인 개인투자자뿐만 아니라 지역금융기관 및 일반법인 등에서도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김상수 KTB자산운용 리테일마케팅팀장은 "당사의 공모주투자 대표펀드인 KTB플러스찬스5호펀드[채권혼합]의 양호한 성과를 기반으로 공모주와 배당주에 동시에 투자하여 안정적인 성과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펀드의 보수는 클래스 A형이 선취수수료 0.5%와 신탁보수 연 1.0%이고, 클래스 C형은 신탁보수 연 1.4%이다. 판매사 영업점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제한사항은 없다. 중도 환매시에는 전 클래스 동일하게 90일 미만은 이익금의 70%의 환매수수료가 부과된다.

상품가입을 위해서는 대신증권, 대우증권, 동부증권, 동양증권, 삼성증권, 유진투자증권, 키움증권, 펀드슈퍼마켓, 하나대투증권, 현대증권, HMC투자증권, KTB투자증권, NH농협증권, SK증권(가나다 순) 등의 영업점 방문 및 온라인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기타 상세한 내용은 각 판매사 영업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