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권오갑 현대중공업 사장 "원칙과 기본의 초심으로 돌아가자" 외 5건

임유진

thumbnailstart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인사들의 동정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1. 권오갑 현대중공업 사장 "원칙과 기본의 초심으로 돌아가자"

권오갑 현대중공업 신임 사장은 "원칙과 기본의 초심으로 돌아가자"고 취임사를 밝혔습니다.

권 사장은 사내 소식지에 낸 취임사를 통해 "학연, 지연, 서열이 아닌 오직 일에 근거한 인사를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 안충영 동반위원장 "선진국 도약 위해 대ㆍ중소 협력해야"

안충영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은 오늘(16일) 서울 여의도 렉싱턴호텔에서 취임 이후 첫 간담회를 열었습니다.

안 위원장은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협력해 지속가능한 경제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기틀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3. 이병국 새만금개발청장, "세미나 통해 민간투자 촉진하겠다"

새만금개발청은 오늘(16일) 전북 군산 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새만금 친환경 SOC 및 워터프론트 개발 세미나'를 열었습니다.

이병국 새만금개발청장은 "이번 세미나 개최를 통해 앞으로 본격화될 복합도시건설 등에 민간투자를 촉진시키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습니다.

4. 장인수 오비맥주 사장 "품질 경영 집중할 것"

장인수 오비맥주 사장은 오늘(16일) 기자간담회에서 품질경영에 집중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장 사장은 "글로벌 1등 맥주기업 AB인베브와 재통합을 계기로 전 과정에 걸쳐 품질관리 시스템을 글로벌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데 집중하겠다"고 말했습니다.

5. 김주하 농협은행장, '마케팅 코치' 만나 열띤 토론

김주하 NH농협은행장이 마케팅 코치들을 만나 은행 마케팅에 관한 심도있는 토론을 했습니다.

간담회에서 마케팅 코치들은 농협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했고, 김주하 행장은 "농협은행 발전과 마케팅 추진에 이를 적극 반영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6. 성세환 BS금융그룹, "전통시장 살리기에 관심 기울일 것"

BS금융그룹이 지역의 전통시장 살리기에 본격적으로 나서면서 전통시장을 통한 우리 지역의 선순환적 서민경제 활성화에 나섰습니다.

성세환 BS금융그룹 회장은 "전통시장들이 각각의 차별화 전략을 마련해 유통기업과 대비되는 경쟁력을 갖춰 나가기를 바라고, BS금융그룹 차원에서도 관심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