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피파15 예약판매, 실제 축구장을 연상시키는 듯 다이나믹한 경기 연출돼 '선착순 메시 메탈팩 증정?!'

김민재 이슈팀

17일 게임피아가 오는 23일 발매되는 EA SPORTS ‘FIFA15’의 예약판매를 돌입했다.

게임피아에 따르면 이번 피파15 예약판매는 PS3, PS4, Xbox 360, Xbox One의 얼티메이트 에디션과 PSVita의 레거시 에디션, PC DVD 버전으로 구성돼 있으며 얼티메이트 에디션 구매시 선착순으로 블루레이 전용 메시 메탈팩도 증정될 예정이다.


피파15는 실제 축구 경기장을 연상시키 듯 관중의 치열한 함성과 해설자의 설명이 적용됐으며 격렬한 1대1 몸싸움은 물론 상대방의 골을 스틸 혹은 방어하기 위해서는 온몸으로 방어해야 하는 등 이전버전에 비해 보다 다이나믹한 경기를 연출했다고 전해졌다.

또한 선수들의 외모를 그대로 옮겼으며 감정까지 모델링 해 경기중 선수들의 자세와 성격을 체험할 수 있게 한다.

피파15 예약판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피파15 예약판매, 블루레인 메시 메탈팩 끝났겠지?”, “피파15 예약판매, 와우~완전 경기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일 듯”, “피파15 예약판매, 가격대는 어떻게 형성돼 있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게임피아 홈페이지)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