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갤럭시노트4, 10월 초에서 오는 26일로 앞당겨 출시?! '예약판매는 18일부터' 아이폰6 플러스 적극 대응하나?!

김민재 이슈팀

갤럭시노트4와 갤럭시노트 엣지의 예약판매가 화제다.

17일 SKT, KT, LGU+ 등 국내 이동통신 3사는 “오는 18일부터 갤럭시노트4와 갤럭시노트 엣지의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삼성전자가 당초 10월 초 출시 예정이었던 갤럭시노트4와 갤럭시노트 엣지의 국내 출시일을 오는 26일로 앞당겨 출시하는 방안이 추진 중인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일각에서는 애플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가 예약판매 시작 24시간 만에 400만대를 넘어서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이에 적극 대응하기 위함인 것으로 추측했다.

갤럭시노트4 & 갤럭시노트 엣지 출시일을 접한 네티즌들은 “갤럭시노트4 & 갤럭시노트 엣지 출시일, 가격대는? 아이폰6 플러스와 맞대결 기대돼”, “갤럭시노트4 & 갤럭시노트 엣지 출시일, 가격대도 중요한데…아이폰6 플러스하고 경쟁하려면”, “갤럭시노트4 & 갤럭시노트 엣지 출시일, 아이폰6 플러스 국내 출시전 출시해 입지를 굳힌다는 거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T월드 홈페이지)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