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푸만두' 이정현, ‘리그오브레전드’ 선수생활 은퇴 선언! 알고보니…새로운 진로 찾아가?!

김민재 이슈팀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이머 ‘푸만두’ 이정현이 전격 은퇴를 선언해 화제다.

지난 17일 SK텔레콤 T1프로게임단이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이머 이정현이 선수생활을 은퇴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 T1 관계자는 “이정현 선구와 계속 같이 하길 원했지만 본인이 새로운 진로를 가겠다는 의지가 강해 만류할 수 없었다”고 아쉬움을 전했다.

이어 “이정현은 프로게이머 선수생활을 은퇴한 후 새로운 진로를 위해 학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리그오브레전드’ 푸만두 이정현 은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리그오브레전드’ 푸만두 이정현 은퇴, 하긴 이제 미래도 생각할 나이지”, “‘리그오브레전드’ 푸만두 이정현 은퇴, 아쉽지만…더 좋은 모습으로 돌아오길 기대할께요”, “‘리그오브레전드’ 푸만두 이정현 은퇴, 혹시 지도자의 길을 걸을 건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푸만두' 이정현은 나미, 쓰래쉬 등 ‘리그오브레전드’ 서포터 챔피언의 환상적인 플레이로 많은 팬들을 확보해 왔으며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서머 2013 우승,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시즌3 한국 팀 최초 우승 등의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사진출처 : SK텔레콤 T1 홈페이지)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