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하성민 사장 "SKT지원 창업기업 내년 매출 500억 목표"외 4건

이애리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인사들의 동정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 리포트 >
1. 하성민 SK텔레콤 사장 "SKT지원 창업기업 내년 매출 500억 목표"

하성민 SK텔레콤 사장은 '브라보! 리스타트' 2기 참가팀의 성과공유 발표회 자리에서 "내년까지 리스타트에 참가한 창업기업의 매출을 500억원이상 끌어올리겠다"고 밝혔습니다.

하 사장은 또 "SK텔레콤의 창업 지원 육성 노하우를 '창조경제혁신센터'에 적극 접목해 '성공 벤처의 산실'로 일궈내겠다"고 덧붙였습니다.

2.조주연 맥도날드 부사장 "다양한 메뉴개발에 나설 것"

맥도날드가 사단법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에서 주최하는 '201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패스트푸드 전문점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조주연 맥도날드 부사장은 "앞으로도 맥도날드는 다양한 메뉴 개발과 혁신적인 서비스 제공을 통해 맥도날드를 찾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3. 김화응 현대리바트 대표 "37년 노하우로 리바트 키즈 론칭"

현대백화점그룹의 생활문화기업 현대리바트가 유아전문 가구브랜드 '리바트 키즈'를 선보입니다.

김화응 현대리바트 대표는"리바트 키즈는 현대리바트의 37년 노하우로 만든 유아 전문 가구 브랜드이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R&D투자와 새로운 도전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4.강명구 신세계사이먼 대표 "배곧신도시 아울렛 지역적 매력 커"

신세계사이먼은 경기도, 시흥시와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한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및 지역 경제 활성화 사업' 협약을 체결합니다.

신세계사이먼 강명구 대표이사는 "시흥시 배곧신도시는 교통요충지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관광객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습니다.

5. 양태회 비상교육 대표 "인재양성은 국가재건 초석"

교육전문그룹 비상교육이 교육부와 산업통상자원부 등의 주최로 열린 '2014 이러닝 국제박람회'에서 이라크 등 해외 고위인사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양태회 비상교육 대표는 "인재양성은 국가재건의 초석이 되는 만큼, 이라크 교육 분야에 공조가 필요한 사항이 있다면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