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심경섭 ㈜한화 대표이사, 중장년 채용박람회 참석 外 4건

조정현

< 앵커멘트 >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소식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 리포트 >
1. 심경섭 ㈜한화 대표이사, 중장년 채용박람회 참석

한화 심경섭 대표가 대기업 협력 중소기업의 채용 박람회에 참석했습니다.

전경련이 개최한 이번 박람회에는 주요 대기업 12곳의 협력 중소기업 190개 업체가 참가해 중장년 경력자 2천81명을 채용합니다.

2. 전병일 대우인터 대표, 임직원 소통의 장 마련

전병일 대우인터내셔널 대표가 임직원들과의 소통을 위해 '진지한 고민, 즐거운 소통'을 주제로 전략 토론회를 열었습니다.

지난 19일부터 1박 2일 동안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열린 이번 토론회에서 전병일 사장은 임원과 팀장급 140여 명과 함께 혁신과 먹거리 창출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3. 김수천 아시아나항공 사장 "한일 교류 활성화 앞장"

김수천 아시아나항공 사장이 적극적인 민간외교를 통해 한일간 교류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습니다.

김수천 사장은 서울 오쇠동 아시아나항공 본사를 방문한 일본 자민당 소속의 다케이 슌스케 중의원 의원과 한일 관광 활성화 간담회를 갖고 이같이 말했습니다.

4. 김준호 우정사업본부장 "우정IT 중소기업 해외진출 지원"

김준호 우정사업본부장이 "한국 장비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널리 알리고, 국내 우정IT 중소기업의 해외수출 증진 홍보를 적극 돕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준호 본부장은 "오는 25일까지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개최되는 세계 우정박람회에 참가해 글로벌 우정IT 협력방안을 논의하고 국내 우정IT 기업의 수출 홍보를 돕는다"고 밝혔습니다.

5. 장석효 한국가스연맹 회장 "한국 에너지 위상 위해 최선"

장석효 한국가스연맹 회장이 글로벌 에너지 시장에서 우리나라의 위상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장석효 회장은 서울 코엑스에서 내일까지 이틀 동안 개최되는 제18회 가스산업회의와 관련해 이같이 말하고 "가스산업회의가 대한민국 자원 외교 역량 강화와 관계국 교류 협력 증진의 장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