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문준영 스타제국 신주학 대표 비판 철회 “진심 전해져서 정말 다행”

백승기 기자

제국의아이들 문준영이 신주학 스타제국 대표의 비판을 철회했다.

문준영은 22일 자신의 트위터에 “제국의아이들 문준영입니다. 먼저 오늘 하루 동안 물의를 일으켜 정말 죄송합니다. 조금 전 대표님과 대화를 마쳤고 저의 진심이 전해져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하며 해소가 되었습니다. 저의 진심에 귀를 기울여 주시고 배려해주신 저희대표님께도 정말 감사함을 표합니다”란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저는 이걸 알려주고 싶었다"며 "팬들과 대중에게 혼나는 사장님을 그런데 막상 일 치르고 나니까, 초라하다. 봐라. 여러분 보기 좋게 저랑 사장님만 집안 싸움한 꼴이다"고 밝혔다.

앞서 문준영은 자신의 트위터에 “긴 말 필요 없이 진정한 리더와 오너와 임금이라면 참된 사람이라면 백성들의 곡소리를 들을 줄 알아야한다고 생각한다”라며 신주학 대표를 겨냥한 글을 게재한 바 있다.

이와 관련 스타제국 측은 공식 입장을 통해 “문준영 군과 제국의아이들을 아껴주시는 많은 팬 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며 "어제 늦은 밤 문준영 군과 신주학 대표님이 만나 서로의 진심을 나누고 오해를 풀었다. 밤새 대화를 통해 문준영 군과 허심탄회하게 얘기 나눈 결과, 원만히 모든 갈등을 해소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진즉 관심을 갖고 대화를 했어야 하나 서로 오랫동안 함께 지내오다 보니 당연히 알아줄 것이라는 안일한 마음이 오해를 더 키운 것 같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앞으로 더 의기투합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 마지막으로, 이번 일로 인해 문준영 군과 제국의아이들 그리고 스타제국을 사랑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셨던 모든 분들께 큰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문준영 스타제국 화해했네”, “문준영 스타제국 이렇게 끝나나?”, “문준영 스타제국 입장 변경했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문준영 트위터)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