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임지은 고명환 결혼, 10월 11일 웨딩마치! ‘15년 인연 결실!’…‘부럽네!’

백승기 기자

‘임지은 고명환 결혼’

배우 임지은과 고명환이 오는 10월 11일 결혼식을 올린다.

23일 임지은 소속사 DMCC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 화보속 임지은와 고명환은 본인들이 출연했던 작품의 주요 장면을 재치 있게 패러디 했다.

웨딩 촬영의 한 관계자는 "어떤 콘셉트와 웨딩드레스도 잘 어울리는 행복한 신부의 모습이었다. 신랑 고명환 역시 자상하고 배려심 깊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정말 사랑스러운 커플이 아닐 수 없었다"라고 전했다.

임지은과 고명환은 오는 10월 11일 서울 논현동의 강남 중앙 침례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사회는 문천식이, 축가는 윤도현과 팝페라 가수 강태욱 교수가 부른다.

두 사람 소속사에 따르면 임지은과 고명환은 임지은이 출연 중인 MBC 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바’ 촬영이 끝난 뒤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임지은과 고명환은 한 코미디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이후 친구로 지내던 두 사람은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게 됐고, 연인으로 발전 후 임지은의 권유로 함께 교회를 다녔다. 교회에 나간 지 3개월 후, 고명환이 임지은에게 청혼했고 둘은 15년 만에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임지은 고명환 결혼 정말 부럽다”, “임지은 고명환 결혼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임지은 고명환 결혼 대박이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DMCC엔터테인먼트)
[MTN 온라인 뉴스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