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청원 '아고라' 사이트, 이병헌 광고 퇴출 서명운동 벌어져 '한효주도 동참 퇴출?! 이유가?'

김민재 이슈팀

배우 한효주가 ‘이병헌 광고퇴출 서명운동’의 여파로 동참 퇴출 위기에 처해졌다.

최근 다음 아고라 청원 사이트에서 배우 이병헌에 대한 광고 퇴출 서명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같은 소속사 배우 한효주에게도 불똥이 튀었다.


이병헌 광고 퇴출 서명 및 청원글에는 “영화나 드라마는 내가 선택해서 안 보면 되지만 의도치 않게 이병헌이 등장하는 광고에 노출되는 것은 매우 불쾌하다”는 글이 적혀 있다.

특히 한효주도 최근 가족과 연류된 사건으로 광고주 홈페이지 온라인 게시판 등에 항의 글이 게재되거나 심지어 고객센터를 통해 항의까지 하는 등 인해 동참 퇴출 요구가 이어지고 있다.

이병헌 한효주 광고 퇴출 서명운동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병헌 한효주 광고 퇴출 서명, 한 순간이구나…”, “이병헌 한효주 광고 퇴출 서명, 이병헌은 그렇다쳐도 한효주는 본인이 한 것도 아닌데…”, “이병헌 한효주 광고 퇴출 서명, 퇴출하라는 의견이 압도적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해당 광고 캡처 / 아고라)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