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이폰6 플러스 휘어짐, 150파운드까지 견디는 갤럭시노트3 비해 절반가량 약해 '갤럭시노트4는?'

김민재 이슈팀

애플 아이폰6 및 아이폰6 플러스 휘어짐에 대한 논란이 끊이질 않고 있다.

지난 26일(현지시각) 미국 소비자잡지 컨슈머리포트가 “‘아이폰6 및 아이폰6 플러스’가 다른 스마트폰에 비해 더 잘 휘어진다”며 실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고정밀 압력시험기로 10파운드의 압력을 30초 동안 가한 다음 또 다시 10파운드를 높여 동일한 시험을 하는 방식으로 갤럭시노트3, LG G3, HTC, 아이폰6 플러스 등의 휘어짐을 실험하는 장면이 담겼다.

특히 갤럭시노트3는 150파운드의 압력까지 견디는 반면 아이폰6 플러스는 불과 90파운드의 압력 밖에 견디지 못해 보는 이들에게 실망감을 안겼다.

갤럭시노트3 VS 아이폰6 플러스 휘어짐 실험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갤럭시노트3 VS 아이폰6 플러스 휘어짐, 90파운드도 사실 망치로 내려치지 않는 이상 휘어지지는 않는다는 말 아닌가?”, “갤럭시노트3 VS 아이폰6 플러스 휘어짐, 수치로 언급되니 눈에 확 들어오네~”, “갤럭시노트3 VS 아이폰6 플러스 휘어짐, 역시 삼성이야~갤럭시노트4도 당연 강하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유튜브 동영상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