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갤럭시노트4 개봉기, 실제 가죽에 가까운 그립감에 급속충전 및 해상도 등 평가 등 '부러워~'

김민재 이슈팀

갤럭시노트4 개봉기가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지난 26일 출시한 삼성전자 갤럭시노트4 개봉기가 올라왔다.


한 네티즌에 따르면 갤럭시노트4 박스 뒷면에는 현존 최강의 스펙이라 자부할 수 있는 HD 슈퍼아몰레드(2560x1440), 1600만 화소 등 갤럭시노트4의 스펙 내용이 담겼다.

이 네티즌은 “갤럭시노트4는 전작 갤럭시노트3에 비해 폭은 줄어들고 길이는 늘어나 기존 모델과는 그립감이 상당히 다르다”며 실제 가죽에 가까운 느낌을 살렸다“고 전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급속 충전이 가능해서 포스팅 중에 진짜 빨리 충전돼 벌써 20% 충전됐다”며 “다만 마이크로 5핀 포트 3.0 버전에서 2.0버전으로 다운그레이된 게 아쉽다”고 말했다.

그 밖에도 갤럭시노트4의 카메라 화소, S펜 등 기능에 대한 설명과 평가 등 수많은 개봉기가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갤럭시노트4 개봉기를 접한 네티즌들은 “갤럭시노트4 개봉기, 난 아직 못 받았는데…빨리 받고 싶다”, “갤럭시노트4 개봉기, 셀카봉 이야기는 없네…”, “갤럭시노트4 개봉기, 벌써 품절이라…살 수조차 없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KT / news1)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