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Q5 45 TDI 오프로드 에디션' 출시

변재우 기자



아우디 코리아가 29일 SUV '아우디 Q5 45 TDI 오프로드 에디션'을 부가세를 포함해 8천10만 원에 출시했다.

최고출력 245마력과 최대토크 59.2kg.m으로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성능은 6.5초, 최고속도는 225km/h이다.

연비는 복합연비 기준으로 리터당 11.9km이다.

아우디 관계자는 "'아우디 Q5 45 TDI 오프로드 에디션'은 아우디 Q5의 낮고 슬림한 쿠페 스타일 디자인에 아우디 익스클루시브 오프로드 패키지를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에 보다 어울리는 역동적이고 개성 강한 비쥬얼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또 아우디 정품 루프 박스와 쿨 박스를 기본 옵션으로 제공해 캠핑을 비롯한 야외 활동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우디 Q5 45 TDI 오프로드 에디션'에는 3,000cc V6 터보 직분사 디젤 TDI 엔진이 탑재됐다.

이외에도 아우디 MMI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아우디 드라이브 셀렉트, 뱅앤올룹슨 사운드 시스템 등 기본 사양뿐만 아니라 차선 이탈 방지 기능인 '아우디 액티브 레인 어시스트' 등도 추가했다.

요그 디잇츨 아우디 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아우디 Q5 45 TDI 오프로드 에디션은 아우디 Q5의 스타일리시한 외관에 오프로드 패키지의 다이내믹함이 더해진 디자인이 매력"이라며 "'프레스티지 & 다이내믹'을 Q5 45 TDI 오프로드 에디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