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김창렬의 올드스쿨’ 남영주 인증샷, '여리고 착해서' 라이브 무대까지?! '씨엔블루 종현한테 하트 연발?!

김민재 이슈팀

가수 남영주의 김창렬의 올드스쿨 출연 인증샷이 화제다.

1일 남영주는 자신의 트위터에 “생방송 4시! 김창렬 선배님께서 진행하시는 올드스쿨에 출연하게 됐다”며 “라이브 무대도 있으니 기대해 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노란 머리에 대본으로 보이는 종이를 들고 있는 남영주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남영주는 뽀얀 피부에 앵두같이 빨간 입술 쭉 내밀고 귀요미 표정을 지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창렬의 올드스쿨’ 남영주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창렬의 올드스쿨’ 남영주 인증샷, 예쁘네~씨엔블루 이종현과는 무슨 사이?”, “‘김창렬의 올드스쿨’ 남영주 인증샷, 오~피부 봐라~엄청 좋아”, “‘김창렬의 올드스쿨’ 남영주 인증샷, 앨범 활동도 기대할께요~”, “‘김창렬의 올드스쿨’ 남영주 인증샷, 씨엔블루 종현에게 왜 맨 처음으로 줬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남영주의 '여리고 착해서'는 씨엔블루 종현이 작곡한 노래로 알려졌다.


(사진출처 : 남영주 트위터)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