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혼다 인기 4개 차종 프로모션 실시

조정현 기자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가 인기 차종 4종에 대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어코드 2.4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년 10만km 서비스 무상쿠폰을 제공하며 SUV CR-V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00만 원 할인 또는 아웃도어 활동 시 유용한 스웨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툴레(THULE)’의 루프 박스 사은품과 200만 원 동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패밀리 미니밴 오딧세이는 100만 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대형 SUV파일럿 구매 시에도 100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든 혜택은 10월 등록 고객에 한하여 제공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CR-V, 어코드, 오딧세이의 시승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3개 차종의 온라인 시승 신청 시 추첨을 통해 혼다 기념품이 증정되며 이벤트 신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홈페이지(www.facebook.com/HondaKoreaAutomobile)를 통해 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