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혼다코리아, 모터싸이클 20개월 무이자 할부 등 프로모션

조정현 기자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가 모터싸이클 최단기간 누적 등록 대수 1만 대 돌파를 기념해 10월 한달 간 고객 감사 이벤트와 함께 인기 모델 8종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혼다코리아는 이번 최단기간 누적 등록 대수 1만대 판매 돌파에 대해 2,0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10월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혼다의 플래그십 모델인 프리미엄 투어러 ‘골드윙’과 ‘골드윙 F6B’의 경우 취득세(5%) 전액 지원 또는 2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대형 스쿠터 ‘포르자’ 구매 시에도 취득세 전액을 혼다코리아가 지원한다.

슈퍼 스포츠 모터사이클 ‘CBR1000RR’이나 크로스오버 모델 ‘CB500X’를 구매하면 취득세 전액 지원과 함께 CBR1000RR에는 5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CB500X에는 리어 탑박스 세트를 추가로 증정받는다.

오프로드 어드벤처 모터사이클 ‘CRF250L’은 10% 할인되며 스쿠터 ‘FSH125’ 구매자에겐 넉넉한 수납공간을 위해 리어 탑박스가 제공된다.

‘슈퍼커브’를 제휴 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되고 타사의 커브 차량을 매각하고 슈퍼커브를 새롭게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