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증권정보] 30분만에 100만원씩 벌어가던 투자자


2014년 한해 하락장 손실율 0%로 유명한 전문가 방송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해당 방송은 JPTV에서 최고의 수익을 올리고 있는 박동혁 대표가 진행하고 있다.

오는 10월 2일(목) 특별방송에서는 요즘 화제가 되고있는 박동혁 대표의 “장중 실시간 매매장면 및 기법을 그대로 공개”한다.

JPTV의 ‘박동혁 대표’는 눈앞의 큰 수익만을 추구하는 개인투자자들의 행태를 꼬집었는데 “제가 추천하는 상승직전의 ‘절대’ 종목만으로도 충분히 상한가를 누릴 수 있다.” 라고 강조했다.

제2의 TPC! 약 6배 수익률의 전설!! 오늘 후속 공개예정 => 입장

‘박동혁 대표’ 전문가는 급격한 변동성으로 요동치는 우리 시장에서 중요한 것은 예측이 아니라 대응이라며, 시장의 상승과 하락에 무관하게 시장의 흐름을 극복한다면 여유로운 수익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지수가 올라갈 때 소외되고 내려갈 때 동지의식을 느끼는 개인 투자자분들은 오늘 무료 방송을 통해 시장을 보는 새로운 시각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최고의 바닥종목인 ‘절대 종목’으로 최고의 수익을 누리게 도와주는 ‘박동혁 대표’ 전문가의 무료방송은 오늘 장중에 진행된다. 손실을 줄이고 안전한 투자를 추구하는 분들이라면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 JPTV 무료방송 바로가기 )

(대한민국 Best 전문가집단 JPTV 특집무료방송 안내)
전문가 : 박동혁 대표, 쥬피테르 사단, 여수촌놈 전문가
일시 : 10월 2일(화) 오늘 마지막기회! 장중 특별편성 08:00~15:00 야간방송 15:00~23:00
참가방법 : JPTV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회원가입시 66만원 상당 유료방송 무료, 사전예약가입시 60% 할인 평생적용)

JPTV 핫이슈 종목 (5개) 큐로홀딩스, 이루온, 한국사이버결재, 한국주철관, MH에탄올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머니투데이방송의 보도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