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고준희 마스타우 열애설, 홍대 및 강남 등에서 데이트 장면 포착?! '콘서트장에서도?!' 소속사 입장은?

김민재 이슈팀

배우 고준희와 래퍼 마스타우의 열애설이 화제다.

2일 한 매체는 “고준희와 마스타우가 지난달부터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고준희와 마스타우는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최근 서울 홍대와 강남 등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목격됐다.

특히 고준희는 ‘쇼미더머니’ 콘서트장에도 찾아 마스터우를 응원하며 공연을 즐겼다고 전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고준희 측은 “고준희와 마스터우의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라며 “고준희가 평소 ‘쇼미더머니’ 팬이라 공연을 보러 간 거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어 “(쇼미더머니 콘서트는) 소속사 관계자 등 지인들과 동석했는데 왜 열애설이 불거졌는지 의문”이라며 “딱 한 번 만난 사이”이라고 덧붙였다.

고준희 마스터우 열애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고준희 마스터우 열애설, 과연 진실은?”, “고준희 마스터우 열애설, 한번 만났을 때 홍대하고 강남을 다 돌아 다닌건가?”, “고준희 마스터우 열애설, 데이트 장면 포착 사진 있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스타뉴스 / news1)
[MTN 온라인 뉴스팀=김민재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