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주식도 시급? 시급 평균 ‘786만원’ 수익화제


주식의 주자도 몰랐던 한 투자자가 슈퍼개미가 되어 돌아왔다.
소요된 기간은 단 3개월로 대부분의 자금을 쏟아부운 ‘한방 종목’이 크게 올라 큰 돈을 만지게 된 것.

투자 경험이 단 두달밖에 되지 않았던 그는 절대적으로 신뢰하고 있는 한 전문가의 종목만 매매하기로 유명한데, 수소문해서 찾아낸 전문가는 바로 JPTV가 낳은 최고 실력자 쥬피테르 사단 이다.

쥬피테르 사단의 종목은 손절이 거의 없을 정도로 정교한 타이밍에 매매하는 것이 원칙.
수년간 연구 끝에 결실을 맺은 급등주포착 황금도끼 시스템은 냉철하게 시장을 바라보고 수익을 낼 종목만 찾아낸다.

작년까지 각 기관의 자문 등 황금도끼 시스템의 검증을 마치고 실전 가동한 결과,
일반 투자자들의 수익률을 월등히 상회하며, 더 이상 종목 찾고 매수매도 시점을 몰라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고 강조했다.

쥬피테르사단의 황금도끼 시스템이 계좌를 지켜준다! ▶ 무료방송 신청

쥬피테르 사단의 전설적인 수익기법을 그대로 담은 황금도끼 시스템은 주식 초보자부터 중,고수에 이르기 까지 폭넒게 활용될 수 있다.

이제 차트보고 수급보고 실적보고 할 필요가 없다. 흔들리는 사람의 심리를 배제하고 최적의 종목만을 찾아주니 시간도 아끼고 수익은 수익대로 챙긴다.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 들은 “주식공부 괜히 했다”, “일주일째 오늘도 수익이다”, “무료방송 듣고 결정하자”, “이런 게 있다니 세상 많이 변했다” 등의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 JPTV 무료방송 바로가기 )

(대한민국 Best 전문가집단 JPTV 특집무료방송 안내)
전문가 : 쥬피테르 사단, 여수촌놈 전문가, 박동혁대표 전문가
일시 : 10월 2일(목) 오늘 마지막기회! 장중 특별편성 08:00~15:00 야간방송 15:00~23:00
참가방법 : JPTV홈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청취가능
(회원가입시 66만원 상당 유료방송 무료, 사전예약가입시 60% 할인 평생적용)

JPTV 핫이슈 종목 (5개) 한솔홈데코, 디올메디바이오, 아이리버, 신일산업, 팬오션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머니투데이방송의 보도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