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SK에너지 '엔크린앱' 출시 한달만에 가입자 4만명 돌파

이충우 기자

SK에너지는 지난달 출시한 '엔크린 앱' 가입자가 한달만에 4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엔크린 앱'은 SK 주유 할인카드와 엔크린 보너스카드 등의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기존 SK에너지 브랜드 사이트인 '엔크린닷컴'의 서비스와 이벤트를 휴대폰으로도 이용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주유클럽'과 '주유복권' 등 모바일앱에서만 가능한 이색서비스를 선보이며, 인근 주유소 위치와 가격, 할인카드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가입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주유클럽'은 적립한 OK캐쉬백 포인트를 매달 1000~3000원까지 선택해 모바일 주유권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자주 가는 주유소를 지정하는 고객에게는 매월 15만원 이상 주유 시 주유권 1000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주유복권'은 고객이 SK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주유할 때마다 주유복권 1매를 증정하는 서비스로, 매일 총 1130명의 당첨자에게 모바일 주유권과 OK캐쉬백 포인트를 지급한다.


연말까지 매달 '주유복권' 참여 고객 2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에어와 갤럭시S5 등 경품을 증정하며, 10월 한달 간은 '주유복권'에 한번 응모할 때마다 OK캐쉬백 30포인트를 함께 지급한다.


SK에너지는 100% 당첨률의 '엔크린 앱 출시 기념 이벤트'도 11월 말까지 진행한다.

안드로이드 마켓과 티스토어에서 앱을 무료로 내려받아 로그인하면 참여할 수 있다. 1등상은 모바일 주유 10만원권으로 총 50명에게 지급한다.


2등상인 모바일 5만원 주유권(100명) 등 총 3000만원 상당의 주유권이 지급된다.


SK에너지 마케팅개발실 채영대 실장은 "엔크린 앱을 통해 SK주유소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