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쌍용차, 'Get it LUV 코란도 로드쇼' 개최

변재우 기자



쌍용자동차는 10일 서울 지역을 시작으로 '코란도 패밀리'가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는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쌍용차는 '겟 잇 러브 코란도 로드쇼'를 개최해 전국 주요 도시에 SUV 대표 브랜드 '코란도 패밀리'가 찾아갈 예정이다.

또 게릴라 콘서트와 차량 시승, 온라인 연계 이벤트 등 다채로운 고객 참여 행사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쌍용차는 40여 일 동안 전국을 누빌 코란도 패밀리가 각각의 개성과 활용성을 살릴 수 있도록 꾸몄다고 설명했다.

쌍용차는 코란도 브랜드 탄생 31년을 맞아 지난 4월 '아이 러브 코란도'를 슬로건으로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쌍용차 관계자는 "캠페인 슬로건에서 LUV(Leisure Utility Vehicle)는 코란도의 정체성을 한눈에 보여 주는 동시에 활동적이고 다이내믹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코란도'에 대한 사랑(Love)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코란도 로드쇼'의 첫 현장 이벤트는 오는 12일 일산 원마운트에서 진행되며, '코란도 패밀리' 차량 전시와 더불어 '코란도 투리스모' 광고 모델인 포미닛의 게릴라콘서트와 팬사인회가 열릴 예정이다.

시승을 원하는 사람은 페이스북 사전 예약을 통해 행사장 인근에서 차량 시승도 가능하다.

'코란도 로드쇼' 오는 11월 21일까지 인천,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전국 주요 거점에서 6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코란도 로드쇼'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또는 시승 신청 등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트위터를 방문하면 된다.

최종식 쌍용차 부사장은 "이번 '코란도 로드쇼'를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특별한 교감의 기회로 삼을 것"이라며 "차별화된 고객 참여 이벤트 등 연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